본문 바로가기

2018/07

썬더볼트3 추천 노트북! 레노버 씽크패드 X280 20KFA00UKR 후기! 씽크패드는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노트북 브랜드인데 2015년에 누적 판매량 1억 대를 돌파할 만큼 전 세계적인 인기를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씽크패드 노트북들의 인기 비결은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이라고 할 수 있고 특히 일명 빨콩이라고 불리는 트랙포인트는 많은 마니아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8세대 인텔 i7 프로세서와 썬더볼트3를 탑재한 씽크패드 X280 20KFA00UKR 노트북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씽크패드 X280 20KFA00UKR 노트북의 박스는 콤팩트한 크기로 제작이 되었고 전면에는 ThinkPad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편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댑터의 크기도 한 손에 들어올 만큼 작은 편입니다. 스펙을 살펴보..
커세어 K70 RGB MK.2 끝판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가격은?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게이밍 키보드들은 대부분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타격감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다양한 게이밍 키보드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에 체리 MX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끝판왕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K70 RGB MK.2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세어 K70 RGB MK.2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체리 MX 스위치가 탑재되었는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적축이나 청축 그리고 갈축은 물론이고 래피드파이어 MX나 MX 사일런스 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세어 K70 RGB MK.2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개별키에 RGB LED가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하고 설정들은 키보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다른 컴퓨터에..
갤럭시노트9 렌더링 이미지 유출! 사전예약과 출시일은? 갤럭시노트9는 앞으로 10일 정도 후면 공개될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S펜을 이용한 필기와 그림 그리기에 특화되어 있는데 대안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는데 이미 비슷한 디자인이 지속해서 공개되는 것으로 보아서 확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로 설계되었고 지문인식 센서는 아래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현재 커뮤니티 등에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고 있는데 실물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에는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좌우는 매우 얇은 편이고 상하는 평의한 수준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대용량 배터리와 고용량 스토리지 그리고 빠른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갤..
3배 빠른 여행용 카본삼각대 뱅가드 VEO 2 265CB 리뷰! 삼각대는 카메라의 흔들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야경이나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루미늄이나 탄소섬유 재질의 파이프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고 최근에는 휴대가 간편한 트레블러형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래피드 컬럼 로테이션 시스템을 적용해서 빠르게 삼각대를 설치할 수 있는 여행용 카본삼각대 뱅가드 VEO 2 265CB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뱅가드 VEO 2 265CB 카본삼각대의 박스는 콤팩트한 크기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탄소섬유 재질의 파이프로 제작이 되었고 볼헤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는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옆쪽을 살펴보면 뱅가드 VEO 2 265CB 카본삼각대의 구조가 설명되..
타이어야? 블루투스 스피커야? 피렐리 P Zero Sound 특징은? 피렐리는 이탈리아의 타이어 생산업체입니다. 포뮬러 원 레이스카에 전용 타이어를 공급할 정도로 수준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타이어를 형상화환 블루투스 스피커 피렐리 P Zero Sound를 공개했습니다. 상당히 독특한 편인데 과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렐리 P Zero Sound 블루투스 스피커는 같은 이름을 가진 타이어를 모티브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타이어의 지름은 330mm이고 무게는 약 9.5kg으로 제법 묵직한 편입니다. 피렐리 P Zero Sound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 aptX 코덱을 탑재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피렐리 P Zero Sound의 가격은 2,400유로(약 312만원..
100인치 대화면 미니빔 프로젝터! 뷰소닉 M1 특징과 가격은? 최근 휴대가 간편한 미니빔 프로젝터를 집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간편하게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LTE 기능까지 탑재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독일 IF 디자인상을 받은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가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는 WVGA(854 x 480) 해상도의 250 안시 루멘 LED가 광원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2.7M 거리에서 100인치 화면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스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의 뒷면에는 파워와 볼륨 그리고 뒤로가기 버튼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장된 배터리를 이용해서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뷰소닉 ..
갤럭시 노트9 티저 영상 공개! 배터리와 용량 그리고 속도? 갤럭시 노트9는 8월 9일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필기하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독특한 기능을 가졌기 때문에 마니아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주요한 특징들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방수 측면에서 유리한 부분이 있지만 배터리가 방전되면 난감해집니다. 그런데 갤럭시 노트9의 경우에는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배터리가 탑재되고 장시간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9는 다양한 모델로 출시된다고 하는데 특히 8GB/512GB 용량의 제품도 준비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상당히 비싸지만 대용량 제품을 출..
끝판왕 게이밍 무선 공유기! 넷기어 XR500 리뷰! 최근 우리는 데스크톱과 노트북 그리고 스마트폰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모든 장치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게 해주는 유무선 공유기는 이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게이머들에게 특화된 기능을 탑재한 끝판왕 게이밍 무선 공유기! 넷기어 XR500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기어 XR500 게이밍 무선 공유기의 박스는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공유기들과 비교해서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박스 자체의 크기도 제법 큰 편입니다. 박스의 전면에는 넷기어 XR500 게이밍 무선 공유기의 기능들이 설명되어 있는데 현재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게이밍 대시보드 기능과 게임 서버나..
액자로 사용하는 텔레비전! 2018년형 삼성 더 프레임 공개! TV는 보통 거실의 한 가운데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집안 전체 인테리어의 방향을 결정하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TV 2018년형 삼성 더 프레임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형 삼성 더 프레임은 일반적인 TV들과는 다르게 흡사 액자처럼 디자인되었습니다. 테두리도 호두나무나 블랙 등 4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아트모드를 지원한다는 점인데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고 흡사 인테리어의 일부처럼 동작합니다. 2018년형 삼성 더 프레임의 뒷면도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책상 위에 올려놓거나 벽에 고정하고 이젤과 같은 형태의 스탠드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2018년형 삼성 더 프레임은 하나의..
구글의 안드로이드 원 스마트폰! 샤오미 Mi A2 스펙과 가격! 구글의 안드로이드 원 프로젝트는 하드웨어는 각각의 제조사에서 담당하고 구글은 소프트웨어만 전담하는 일종의 레퍼런스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샤오미 Mi A1이라는 제품이 있었는데 국내에까지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후속 제품인 샤오미 Mi A2가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Mi A2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660 AIE 프로세서와 4/6GB 램과 32/64/128GB 용량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중상급 정도의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Mi A2의 전면에는 5.99인치 2160 x 108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노치는 탑재되지는 않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