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 언박싱! 사용법 정리!
가격 비교 사이트로 잘 알려진 다나와에서는 매년 연말이 되면 커뮤니티 어워드나 다양한 굿즈를 발표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를 했는데요. 과연 어떤 디자인과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이번 개봉기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한 패키지!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의 박스는 깔끔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고 어떤 디자인인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다는 점이 편리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플라이토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FLAITO Dancing Bluetooth Speaker)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뒤쪽에는 특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선 2대를 동시에 연결해서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춤을 추는 기능이 탑재되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생 시간은 4시간을 길지는 않은 편입니다.
박스의 옆쪽에는 스펙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소재는 ABS 재질로 제작되었고 3W 출력의 스피커가 하나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버전 V5.1을 지원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사용자설명서가 한 장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로도 각부 명칭과 사용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니 한 번 정도는 자세하게 읽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이 하나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과 같이 USB-C로 충전 단자들이 통합된 시점에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는 다나와와 AMD, ASUS, 이엠텍 등 총 7가지 종류로 출시되었고 얼굴의 형태와 색상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무난한 형태의 다나와 버전을 구매했니다.
만듦새 높은 디자인!
뒤쪽을 살펴보면 머리 부분에 3W 출력의 스피커가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한국에서 제조가 진행되어서 전체적인 만듦새는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옆쪽을 살펴보면 전원 버튼과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5핀 단자 그리고 춤추는 속도 조절 멈춤/느림/빠름/OFF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구정 자체는 심플한 편이어서 어렵지 않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의 위쪽을 살펴보면 다나와(DANAWA)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다리가 배치되어 있는데요. 춤을 추기 위해서 제법 안정적인 편입니다.
간단한 사용 방법!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의 완충 시간은 2.5시간이고 한 번의 충전으로 3~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길지는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에 배치된 적색 LED의 점등 여부에 따라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의 전원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고 FLAITO-BT-DANCER라는 이름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검색해서 연결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현재 배터리 상태도 표시된다는 점이 편리한 부분입니다.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질은 간단하게 사용하기에는 크게 부족한 편은 아니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음악이 재생되면 춤을 추는데요. 은근히 안정적이었습니다.
재미있는 굿즈!
2024 다나와 굿즈 댄싱 블루투스 스피커는 다나와에서 20,000/24,000 정도의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분들만 구매할 수 있는 일종의 이벤트 상품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품질이 좋은 편이어서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굿즈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