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5 울트라 사전예약 전 색상 추천 후기! 티타늄 화이트실버?
백만원이 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어떤 색상을 선택할지입니다. 특히 이번 갤럭시 S25 시리즈처럼 개인적으로 모두 어중간한 컬러라고 생각될 때문에 더욱 구매가 망설여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후기에서는 실제로 살펴본 갤럭시 S25 울트라의 색상을 비교해 보고 개인적인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화이트 밸런스를 맞춰서 촬영하려고 노력했지만 실물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제품은 티타늄 그레이였는데요. 그레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기는 하지만 S24 울트라 내추럴 색상처럼 약간 골드 컬러 같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톤이 다운되어 있어서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럽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티타늄 블랙 색상은 블랙 컬러 계통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무광으로 마무리되어서 차분하고 단정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튀는 컬러가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타늄 실버블루의 경우에는 연한 블루 느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개성이 강하기보다는 무난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갤럭시 S25 시리즈는 개성보다는 차분함을 모토로 삼은 것 같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제품은 티타늄 화이트실버입니다. 실버 컬러이지만 아주 약간의 파란색이 섞여 있는 느낌이었는데요. 저는 가장 깔끔한 색상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어느 누구에게라도 어울릴 만한 컬러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5 울트라의 색상은 전체적으로 톤이 다운되어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개성이 강하다기보다는 은근한 차분함 돋보이는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순위는 화이트 실버, 블랙, 그레이, 실버블루 순서였는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가까운 삼성스토어를 방문해서 한 번 컬러를 확인한 후에 사전 예약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