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우리들은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고 있고 영상이나 음악들은 대부분 디지털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리고 책들도 일부 디지털로 전환되었고 전자책을 볼 수 있는 단말기도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전자책 단말기는 아마존 킨들 시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수 기능을 추가한 플래그십 제품인 아마존 킨들 오아시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마존 킨들 오아시스는 7인치 크기의 E-INK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는데 12개의 LED를 이용해서 균일한 백라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한손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킨들 오아시스의 가장 큰 특징은 IPX8 등끕의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해변가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책을 간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킨들 오아시스에는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킨들 오아시스와 같은 전자책의 장점은 E-INK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는 점인데 특히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 LCD와 비교할 수 없는 가독성을 보여줍니다.



아마존 킨들 오아시스의 가격은 $249.99(약 28만원)부터 시작하는데 용량에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장 완성도 높은 전자책 단말기라고 할 수 있는데 아마존에 서비스되지 않는 국내에서는 활용이 제한적입니다. 그렇지만 아마존이 제대로 들어와 있는 나라에서는 대안이 없는 전자책 단말기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