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뱅앤올룹슨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사운드 시스템을 개발하는 회사인데 특히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벽걸이형 무선 스피커 시스템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를 공개했는데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상당히 혁신적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육각형 형태의 타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규모를 확장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색상도 6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기본적으로 코어 1개와 앰프 1개 그리고 4개의 스피커와 어쿠스틱 탬퍼 2개로 총 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앰프 부분에 전원 커넥터를 연결하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무선랜과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8개의 모듈 한 세트에 690만원이라는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를 생각하면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새로운 디자인을 가진 오디오 시스템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