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컴퓨터 관련 부품들이나 AS를 받으려면 무조건 용산을 방문해야만 했었는데 이제는 그냥 집에서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거나 AS 또한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는 인터넷과 택배로 컴퓨터 부품들을 구입하거나 AS를 받곤 했는데 이번에 용산을 방문할 일이 있어서 그 동안 미루어두었던 로지텍 마우스의 AS센터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로지텍 AS센터는 터미널 전자상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는 방법은 우선 1호선 용산역에서 내린 후에 3번 출구 방향으로 나오면 됩니다.
3번 출구로 나오면 정면에는 아이파크몰이 보이게 되는데 오른쪽으로 돌면 터미널 상가로 갈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돌면 용산전자상가가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는데 사람들이 가는 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터미널 전자상가는 고가다리를 이용해서 건너갈 수 있는데 내년에 터미널 전자상가가 철거되고 호텔이 들어선다고 하는데 고가다리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고가다리의 끝에는 노트북과 게임기, 카메라 등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배치되어 있고 바로 왼쪽으로 돌면 엘리베이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엘리베이터에는 TGS 삼보컴퓨터 서비스 센터는 5층이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왼쪽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5층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인상가는 1층으로 가서 길을 건너가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아무것도 없어서 당황하실 수 있는데 고객님 당황하지 마시고 왼쪽으로 쭉 직진을 하시면 됩니다.
왼쪽으로 직진을 하다가 첫 번째 코너를 보면 TGS삼보서비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로지텍의 제품들 이외에도 엡손, HTC, XPERIA 등의 제품들도 서비스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들어가서 번호표 뽑고 기다리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지텍의 제품들은 대부분 3년 정도의 보증 기간을 가지고 있고 임의로 분해를 하면 AS를 받을 수 없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