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노버의 요가 시리즈는 독특한 형태의 스탠드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등으로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데 다른 회사의 태블릿들과는 조금 다른 특성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IFA에서도 70인치까지 투사할 수 있는 프로젝터를 탑재한 레노보 요가탭3 프로 10을 공식 발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보 요가탭3 프로 10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10인치 QHD(2560 x 1600) 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고 스탠드 부분에는 70인치까지 투사할 수 있는 프로젝터가 배치되어 있는데 이전 제품들에서는 옆면에 프로젝터가 위치하고 있었던 것에 비해서 설치 장소가 조금 변경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노보 요가탭3 프로 10에는 인텔 아톰 X5-Z8500 프로세서 2GB 용량의 램 그리고 안드로이도 5.1 롤리팝이 탑재되었고 내장된 배터리를 이용해서 약 18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요가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스탠드 유지하고 있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면 의외로 상당히 편리한 편입니다.
지금까지 레노보 요가탭3 프로 10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다른 태블릿들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프로젝터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각 종 동영상들을 큰 화면에서 보고 싶은 분들이나 사무실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용으로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