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기어베스트]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블루투스 이어폰! MPow Cheetah MBH6 사용기!

반응형

 

 

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우리의 음악을 듣는 방식도 크게 변화시켰는데 예전에는 유선을 이용하는 것이 너무나도 당연했지만 최근에는 블루투스와 같은 기술의 발전으로 편리하게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제 수단의 발전은 우리들의 구입 패턴도 변화시켰는데 예전에는 국내 쇼핑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다면 요즘에는 기어베스트와 같은 외국 사이트들에서도 편리하게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기어베스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MPow Cheetah MBH6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Pow Cheetah MBH6은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27.99라는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상당히 저렴한 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팔을 이용해서도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 살펴보기 : http://goo.gl/sqWMFv

 

 

  

 

 

MPow Cheetah MBH6의 박스를 살펴보면 상당히 심플한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었고 전면에는 스포츠 블루투스 4.1 헤드폰이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와 홈페이지가 인쇄되어 있었는데 제조사의 다른 제품들을 확인해 보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스펀지로 제작된 완충제 사이에 MPow Cheetah MBH6가 수납되어 있었는데 해외 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도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MPow Cheetah MBH6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위와 같았는데 전체적으로 부족하지 않은 구성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블랙과 그린 컬러를 가지고 있었는데 블루, 블랙, 핑크, 옐로우 등의 컬러도 준비되어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의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위와 같이 말리게 되는데 크기가 상당히 작아지기 때문에 휴대가 상당히 간편한 편입니다.

 

 

 

 

MPow Cheetah MBH6의 왼쪽 유닛을 살펴보면 겉면은 유광으로 마무리가 되었고 MPow의 로고가 인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유닛을 내부를 살펴보면 무광으로 마무리가 되었고 내부에는 좌우의 방향을 표시해주는 알파벳 L이 인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의 오른쪽 유닛을 살펴보면 상단과 하단에 다양한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모든 기능을 오른쪽 유닛에서만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유닛을 상단을 살펴보면 전원, 통화, 음악 재생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다기능 버튼과 MPow Cheetah MBH6의 상태는 표시해주는 LED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아래쪽을 살펴보면 볼륨 버튼과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USB 커넥터가 배치되어 있었는데 볼륨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음 곡이나 이전 곡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유닛의 안쪽을 살펴보면 오른쪽을 표시해주는 알파벳 R과 블루투스 4.1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는 내용들이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의 이어팁은 사람의 체형에 맞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 디자인적인 특성상 내부 깊이는 상당히 깊은 편이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의 케이블은 형태를 변형해도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특성을 가지고 있고 컬러는 그린, 블루, 블랙, 핑크, 옐로우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에 포함되어 있는 액세서리들을 살펴보면 우선 유저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영문이기는 하지만 어렵지 않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Pow Cheetah MBH6을 충전시켜주기 위한 플랫한 형태의 마이크로 USB 케이블도 하나 포함되어 있었는데 최근에는 거의 표준이라고 해도 무방하기 때문에 범용성이 높은 편입니다.

 

 

 

 

MPow Cheetah MBH6에는 총 3쌍의 이어팁이 제공되는데 자신의 체형에 맞는 이어팁을 연결해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을 동영상으로 살펴보면 위와 같은데 박스 자체의 디자인은 심플한 편이지만 구성은 나쁘지 않은 편이고 본체 자체의 디자인은 무난한 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충전을 해야 하는데 최대 2시간 정도가 소요될 수 있고 충전이 완료되면 8~10시간 정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MPow Cheetah MBH6은 위와 같이 돌려서 착용을 할 수 있는데 방수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운동용으로 사용하는데 적합한 편입니다.

 

 

 

 

MPow Cheetah MBH6의 모든 기능은 오른쪽 유닛을 이용해서 제어를 할 수 있는데 버튼들의 위치가 적절한 편이어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MPow Cheetah MBH6에는 Apt-X 코덱이 탑재되어 있는데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같이 사용을 하면 더욱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을 스마트폰과 페어링하는 방법은 간단한 편인데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고 스마트폰에서 검색을 통해서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MPow Cheetah MBH6을 이용해서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았는데 스포츠형으로 디자인이 되었지만 의외로 음질은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MPow Cheetah MBH6에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음성 통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한데 그리고 음성 안내 기능이 있어서 동작 상태는 물론이고 상대방의 전화 번호도 영문 음성으로 안내가 됩니다.

 

 

 

 

지금까지 MPow Cheetah MBH6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는데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완성도나 음질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MPow Cheetah MBH6을 사용하면서 이제는 국내 쇼핑몰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보다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제품들을 다수 판매하고 있는 해외 사이트들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시대가 시작되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