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셀카를 촬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다 좋은 각도와 얼굴이 밝게 장소와 시간대를 찾기 위해서 우리들은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샤오미에서 보다 밝게 얼굴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셀카용 플래시가 발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셀카용 플래시의 구조는 상당히 간단한 편인데 상단에는 얼굴을 밝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ED가 배치되어 있었고 아래쪽에는 3.5mm 오디오 커넥터가 배치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샤오미 셀카용 플래시의 뒤쪽을 살펴보면 LED를 끄고 켤 수 있는 전원 스위치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크기는 65.6 x 43 x 27mm인데 크게 부담스러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샤오미 셀카용 플래시의 내부 구조는 상당히 간단한 편인데 총 9개의 LED가 배치되어 있고 뒤쪽에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셀카용 플래시를 이용하면 보다 밝은 얼굴을 촬영할 수 있는데 어두운 장소에서 셀카를 촬영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신형 스마트폰은 디스플레이 전체를 밝게 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해당 제품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49위안(약 8,600원)이 책정되었는데 샤오미의 다른 제품들과 같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