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차세대 아이폰은 9월 16일 발표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듀얼 카메라의 탑재 여부이고 두 번째는 3.5mm 이어폰 단자가 라이트닝 커넥터로 통합될까? 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애플 아이폰7 플러스라고 주장하는 제품의 실제 사진이 유출되었는데 우리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아이폰7 플러스의 전면은 이전 세대의 아이폰과 비교해서 디자인적으로 크게 달라지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루머에서는 홈 버튼이 터치로 대체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마도 내년에 발표되는 10주년 모델 정도에서 대체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아이폰7 플러스의 뒷면을 살펴보면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었는데 서로 다른 화각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동일한 화각에서 사진을 합성하는지 여부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듀얼 카메라는 5.5인치 모델에만 탑재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애플 아이폰7 플러스의 커넥터 부분을 살펴보면 3.5mm 이어폰 단자가 제거되고 라이트닝 커넥터로 통합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정품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라이트닝 이어폰이 유추될 것으로 보았을 때 거의 확실한 소식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라이트닝 이어폰 유출 :
http://funfunhan.com/2474744
이번 애플 아이폰7 플러스의 유출을 통해서 우리들은 그 동안 차세대 아이폰에 대해서 궁금했던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듀얼 카메라는 5.5인치 모델에만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제는 동급의 하이엔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사진 부분에서 어느 정도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3.5mm 이어폰 커넥터의 제거는 소비자들에게 불편함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은데 과연 애플에서는 어떻게 포장을 할지가 다음 달에 진행되는 발표회를 바라보는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