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갤럭시노트8 삼성 정품 액세서리(케이스) 완벽정리!


갤럭시노트8과 같은 세련된 디자인의 스마트폰은 케이스 없이 사용했을 때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렇지만 유리와 메탈로 제작된 제품의 특성상 바닥에 떨어트리면 완전히 망가질 수 있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갤럭시노트8의 정품 액세서리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8의 클리어 뷰 스탠딩 커버는 덮개를 개봉하지 않고도 알림을 확인할 수 있다ㄴ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동영상을 시청할 때에는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LED 뷰 커버는 역시 덮개를 개봉하지 않고도 LED를 통해서 제한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알칸타라 커버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전면을 보호할 수는 없지만 조금 다른 느낌의 케이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핑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투피스 커버는 상당히 독특한 느낌의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 떨어트렸을 때 모서리 정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생폰 느낌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는 가장 튼튼한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갤럭시노트8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군사용 수준의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클리어 커버는 두께가 0.95mm 정도로 갤럭시노트8의 디자인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노트8에는 기본적인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급속 무선 충전기 컨버터블의 경우에는 패드형이나 스탠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고 편의성도 좋은 편입니다.



갤럭시노트8은 다양한 종류의 정품 케이스들과 같이 발표되었는데 종류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별도의 키보드 커버가 공개되지 않았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8은 클리어 타입의 케이스를 번들로 제공하기 때문에 케이스 비용이 부담되는 분들은 별도로 구매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