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S8는 꾸준히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한 편이고 스펙도 현시점에서 사용하기에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여섯 번째 컬러인 버건디레드가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8의 스펙을 살펴보면 국내버전은 삼성 엑시노스 8895 프로세서와 4GB 램을 탑재했습니다. 램이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갤럭시S9 출시 전까지는 최고 사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8는 현재까지 총 5종의 컬러가 출시되었고 이번에 버건디레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실물 사진들을 살펴보아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갤럭시S8의 옆면도 깔끔한 버건디레드 컬러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전면의 컬러가 블랙으로 유지된 이유는 각 종 센서들 때문입니다. 다른 색상은 아무래도 센서들이 두드러지게 됩니다.
갤럭시S8의 가격을 살펴보면 93만 5천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각 종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신도림 같은 곳을 방문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8는 현시점에서 가장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6종류의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갤럭시S9 초기 출시가 예상되는 시점에 조금은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