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저렴하게 집안 분위기 UP! 이케아 LED양초 MOGNAD 후기!


이케아는 주로 가구를 파는 회사로 알려져 있지만 의외로 생활 잡화들도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고 가성비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집안의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는 이케아 LED양초 MOGNAD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LED양초 MOGNAD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높이는 10cm인데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놓기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이케아 LED양초 MOGNAD의 지름은 7cm인데 내부에는 촛불 모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법 깊이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커버가 제공됩니다.



바닥을 살펴보면 전원 스위치와 건전지 덮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조는 상당히 단순한 편입니다.



이케아 LED양초 MOGNAD는 900mAh 용량의 AAA 사이즈 배터리를 이용해서 약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이케아 LED양초 MOGNAD의 전원을 켜면 실제로 촛불처럼 밝기가 일정하지 않고 약간 떨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금액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살리기 좋은 생활 잡화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