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장난감을 덜 가지고 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지만 실제로는 더 많이 구입하게 됩니다. 물론 가지고 놀지는 않고 그냥 눈으로만 흐뭇하게 바라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해즈브로 스타워즈 티타늄 헬멧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워즈는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물론 최신 영화들은 로그원을 제외하고는 재미가 없었지만 굿즈들은 꾸준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해즈브로 스타워즈 티타늄 헬멧은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스베이더 헬멧의 경우에는 외관은 메탈로 제작이 되었는데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광택은 어느 정도 살아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헬멧 자체는 메탈로 제작이 되어서 제법 묵직한 편입니다.
스톰트루퍼 헬멧은 단단하게 잘 만들어졌고 디테일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탠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고 각도도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해즈브로 스타워즈 헬멧은 타이파일럿과 포다메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깨어난 포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포다메론은 라스트 제다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타이파일럿 헬멧은 다른 헬멧들과는 다르게 호흡기에 다른 부품이 부착되어 있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메탈로 제작된 헤드는 깔끔한 느낌입니다.
포다메론 헬멧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우선 바이저가 약간 움직이도록 설계되었고 매끈한 것이 아니라 약간 상처가 있는 형태로 마감되었습니다.
해즈브로 스타워즈 헬멧은 메탈로 제작이 되어서 묵직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디테일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시 목적으로 구매하시려는 분들도 만족하실만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