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총은 나이를 불문하고 가지고 놀게 되는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BB탄 총과 너프건이 있는데 각 각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이라는 제품을 구입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의 박스는 개방형으로 설계되었는데 상단에는 6연사가 가능하다는 내용들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박스의 크기가 큰 편입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의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수동으로 장전하는 제품이고 6개의 엘리트 다트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의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이었고 SF적인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영화 소품 느낌으로 도색을 하기도 합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의 크기는 생각보다 큰 편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보다는 10살 이상의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 제품입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에는 회전식 탄창이 적용되었습니다. 6발을 장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참고로 다트는 스펀지로 BB탄 보다는 안전합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의 회전식 탄창은 총을 발사하면 자동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크게 신경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은 슬라이드를 뒤로 잡아 당겨서 수동으로 장전하도록 설계되었고 생각보다는 파워가 강력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BB탄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안전하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특히 다트판을 추가한다면 게임 등의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