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진리의 검빨! 애플 아이폰8 플러스 레드 개봉기!

반응형


검정색과 빨간색의 조합은 누구나 좋아하는 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마트폰의 색상을 잘 뽑아내기로 유명한 애플에서 아이폰8 플러스 프로덕트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7과는 다르게 뒷면이 유리로 마감되어 있어서 영롱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럼 이번 개봉기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박스는 외부에서 컬러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패키지 자체는 상당히 심플한 편이고 색상을 제외하고는 다른 아이폰 시리즈와 다르지 않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어댑터와 이어팟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프로덕트 레드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었는데 HIV/에이즈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뒷면은 아이폰7과는 다르게 유리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레드 컬러는 약간 진한 편이었는데 상당히 영롱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에는 1,2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었는데 사진 품질은 무난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카툭튀는 조금 심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뒷면에는 프로덕트 레드 문구가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유리로 마감된 레드 컬러의 느낌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전면은 블랙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7 레드의 전면은 화이트로 제작이 되었었는데 블랙이 훨씬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전면에는 5.5인치 FULL 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베젤의 두께는 최신폰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에는 터치 아이디가 내장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아이폰X의 페이스 아이디보다는 터치 아이디가 편리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옆면은 메탈로 제작이 되었는데 컬러의 느낌은 뒷면보다는 약간 밝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마감은 상당히 깔끔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전원 버튼이 배치되었는데 아이폰X처럼 조금 더 커져야지만 전체적인 균형이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카툭튀는 조금 심한 편입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라이트닝 커넥터에는 이어폰 단자가 통합되었습니다. 최근 유선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추세이기는 하지만 가끔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아이폰8 플러스 레드를 살펴보면 컬러가 상당히 영롱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품은 다른 아이폰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는 검정색과 빨간색의 조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는 스마트폰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애플의 제품이기 때문에 색상을 상당히 잘 뽑은 것은 물론이고 전체적인 마감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