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라미 라인프렌즈 브라운 블랙 에디션 만년필 후기!


만년필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필기구이고 입문용으로는 라미 사파리가 가장 무난합니다. 라미 사파리는 컬러도 다양하고 여러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알루미늄 필통이 제공되는 라미 라인프렌즈 브라운 블랙 에디션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브라운 블랙 에디션의 박스는 심플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패키지 자체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브라운 블랙 에디션의 핵심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필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절삭가공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이는데 상당히 완성도가 높은 편입니다.



알루미늄 필통 내부에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칸막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3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라미 사파리 만년필과 다른 펜들을 몇 개 수납할 수 있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브라운 블랙 에디션은 차콜 컬러의 만년필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가장 깔끔한 색상 중에 하나입니다. 디자인은 무난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만년필의 뒤쪽에는 브라운이라는 문구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종이로 제작된 칸막이가 배치되었는데 사용할 때에는 제거를 하고 바디를 돌리면 카트리지가 개통됩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2개의 카트리지와 컨버터가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컨버터를 이용하면 조금 더 경제적으로 만년필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약간은 번거롭습니다.



가죽 스트랩이 연결된 메탈 버튼이 하나 제공되는데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목에 걸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만년필이 빠지지 않는지는 지속적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브라운 페이스 메탈 버튼도 동봉되어 있는데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약간 무거워진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브라운 블랙 에디션은 사파리 차콜 컬러의 만년필과 알루미늄 필통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입니다. 전체적인 제품의 완성도는 높은 편이지만 현재 5만 9천원이라는 정가는 약간 비싼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선물용으로 사용할만한 필기구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