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제품들은 대체로 가성비가 뛰어난 편입니다. 품질도 여느 중국 제품들과는 다르므로 중국에서는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미지아라는 브랜드로 스마트폰 짐벌을 공개했는데 599위안(약 10.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짐벌은 가로 길이가 최대 860mm 크기를 가진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가로는 물론이고 세로 형태로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이용해서 최대 16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짐벌은 다른 짐벌처럼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사람을 추적하거나 타임랩스 들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리 가장 우려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어느 정도 완성도를 가지고 있을지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짐벌에는 미지아 브랜드의 액션캠들을 장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스마트폰으로는 장시간 촬영하기가 조금 불편한 편입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짐벌은 오즈모 모바일2나 스무스4 보다도 저렴한 편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뽑았는데 핵심은 짐벌과 스마트폰 앱의 완성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시 이 후에 앱의 상황을 확인해 본 후에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