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콤팩트한 캐논용 여친렌즈! 삼양 AF 85mm F1.4 EF


85mm렌즈는 인물을 촬영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엄청난 아웃포커스 성능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크기는 약간 크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삼양에서 캐논용 85mm F1.4 EF렌즈를 공개했는데 상당히 콤팩트한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양 AF 85mm F1.4 EF는 캐논의 35mm 풀프레임 카메라에 대응하도록 제작이 되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상당히 콤팩트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삼양 AF 85mm F1.4 EF의 렌즈군은 7군 9매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AF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편리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삼양 AF 85mm F1.4 EF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캐논 마운트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특히 5D 시리즈에 마운트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양 AF 85mm F1.4 EF의 가격은 74.9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적당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었고 기존에 광약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삼양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이미지 품질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기존 85mm 렌즈의 크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