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휴대가 간편한 미니빔 프로젝터를 집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간편하게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LTE 기능까지 탑재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독일 IF 디자인상을 받은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가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는 WVGA(854 x 480) 해상도의 250 안시 루멘 LED가 광원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2.7M 거리에서 100인치 화면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스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의 뒷면에는 파워와 볼륨 그리고 뒤로가기 버튼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장된 배터리를 이용해서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의 옆면에는 마이크로SD카드 슬롯과 USB 타입C 그리고 HDMI 단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능은 무난한 편이지만 스크린 미러링 기능은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의 가격은 339,000원으로 책정되었고 AS기간은 2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세련된 편이고 기능은 무난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적당한 수준의 미니빔 프로젝터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