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아이폰XS 맥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 후기!


최신 스마트폰은 생폰으로 사용했을 때가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저와 같은 쫄보들은 케이스나 강화유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이폰XS 맥스에서 사용할 케이스를 찾다가 선택한 제품이 바로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 박스를 살펴보면 전면에 아이폰XS 맥스용을 알려주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제가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충격에 강한 특성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이폰XS 맥스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의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는데 충격에 강한 구조로 제작되었고 특히 휠을 돌려서 진동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편리한 부분입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에는 케이스와 손목 스트랩이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목 스트랩은 취향에 따라서 탈부착할 수 있는데 완성도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는 블랙과 블루 그리고 화이트 세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저는 화이트(아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전체적인 피팅감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강화유리가 조금 넓은 편이라면 간섭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XS 맥스의 카메라 위치도 딱 맞게 뚫려 있었고 두께가 어느 정도 있어서 카메라가 돌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뒷면은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컬러를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의 옆쪽을 살펴보면 휠이 하나 부착되어 있는데 돌려서 간편하게 진동 기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케이스들은 손톱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한 편입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의 내부를 살펴보면 삼각형 구조가 이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충격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일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의 아래쪽을 살펴보면 스피커와 라이트닝 커넥터쪽만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품 케이스는 아래쪽 전체가 뚫려 있어서 스테인리스 테두리에 흠집이 종종 생깁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케이스는 장단점이 분명한 제품입니다. 우선 디자인도 무난하고 충격에 강한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휠을 돌려서 진동 기능을 전환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편리한 부분입니다. 그렇지만 가격은 약 5만원대인데 조금 더 투자하면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아이폰XS 맥스를 잘 떨어트릴 것만 같은 분들이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