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Mi AirDots 발표!


샤오미의 액세서리들은 정말 뛰어난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성능도 준수하기 때문에 국내에도 마니아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성비 좋은 코드프리 이어폰 샤오미 Mi AirDots를 공개했는데 가격은 199위안(약 3.2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Mi AirDots는 코드프리 이어폰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유행하는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정도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충전 케이스로 이어폰을 최대 3번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Mi AirDots의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 편입니다. 코드프리 이어폰의 특성상 튀는 디자인보다는 무난한 제품이 좋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7.2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습니다.



샤오미 Mi AirDots는 터치를 통해서 동작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음성 비서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샤오미 Mi AirDots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코드프리 이어폰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므로 코드프리 이어폰의 고질적인 약점인 끊김 문제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중국은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을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