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하이저는 독일의 음향기기 제조사인데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제품의 종류도 다채로운 편이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를 국내에 출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다른 코드프리 이어폰들과 동일하게 이어폰과 충전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라고 할 수 있고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에는 블루투스 5.0 기술이 탑재되었습니다. 끊김이 적은 편이라는 장점이 있는데 과연 어떨지는 실제로 사용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닛도 상위제품에 탑재되는 제품이 내장되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의 무게는 두 개가 13.2g인데 에어팟 한쪽이 4g인 것과 비교하면 약간 묵직한 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인체공학적인 편인데 이러한 제품이 의외로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케이스를 이용해서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음악은 약 4시간 정도 들을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통해서 약 12시간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전용 앱을 통해서 배터리의 상태는 물론이고 이퀄라이저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음색을 어느 정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의 국내 출시 가격은 39만 9천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에어팟과 같은 경쟁 제품과 비교하면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사운드의 품질에 따라서 평가가 갈라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평소에 젠하이저의 제품들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