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게이밍 기어 제조사인 로지텍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우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전설이라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 몇 개 존재하는데 그중의 하나는 바로 G1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편안한 그립감과 밸런스 좋은 성능을 큰 인기를 끌었고 현재까지도 찾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G1의 디자인을 계승한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가 출시되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리뷰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박스는 본체와 같이 심플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우스와 패키지가 일관성이 있게 디자인되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박스의 뒷면을 살펴보면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스펙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살펴보면 새롭게 개발된 HERO 센서가 탑재되었고 DPI는 16,000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박스의 옆쪽에도 한글로 기술 사양이 설명되어 있는데 온보드 메모리를 탑재해서 다른 컴퓨터에서도 같은 설정을 사용할 수 있고 LIGHTSYNC 기능을 지원하는 1,680만 컬러의 RGB 조명이 탑재되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게이머들의 콜라보를 통해서 개발되었습니다. 그래서 게임 자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고 하이엔드 게이머들에게 적합합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는 심플한 형태로 제작되었고 케이블의 길이는 약 1.8m로 상당히 긴 편입니다. 그래서 본체가 책상 아래에 놓고 사용하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무게는 약 83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그래서 빠르게 마우스를 움직여야 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피로감이 덜한 편입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디자인은 전설적인 마우스 G1과 유사한 편입니다. 그래서 잠시 후에 살펴보겠지만 그립감이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버튼에는 스프링 버튼 텐션 시스템이 탑재되었는데 클릭감이 상당히 쫄깃한 편리하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휠 버튼에는 돌기가 부착되어 있어서 손이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바닥을 살펴보면 모서리 부분에 4개의 피트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는 새롭게 개발된 HERO 센서가 탑재되었는데 기존 센서 대비 전력 효율이 10배 향상되었고 최대 16,000DPI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옆쪽을 살펴보면 앞으로 가기와 뒤로 가기 버튼이 탑재되었습니다. 위치는 적절한 편이라고 생각되었고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매크로 등의 기능을 할당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반대쪽 옆면은 심플한 느낌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고 옆면을 따라서 LED 라인이 배치되어 있는데 취향에 따라서 컬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뒤쪽은 적당하게 볼록한 편이어서 손바닥으로 닿는 느낌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G 로고 부분에는 1,680만 컬러의 RGB조명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앞쪽을 살펴보면 케이블 부분에 단선이 생기지 않도록 보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우 대칭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케이블은 고무 재질로 제작되었는데 두께가 얇고 부드럽게 제작되어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거추장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조금 더 자유로운 제품을 찾는 분들은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G 로고와 테두리 라인 부분에 1,680만 컬러의 RGB 조명이 켜지게 되는데 세련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로지텍의 1,680만 컬러의 RGB 조명이 탑재한 게이밍 기어들은 LITHTSYNC라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흡사 하나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처럼 조명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옆쪽에도 1,680만 컬러의 조명이 탑재되었는데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는 G1과 유사한 그립감을 제공하는데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무게가 가볍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의 손 크기는 F10 정도인데 옆쪽에서 확인해보면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크기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가기 버튼의 위치도 적절한 편입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는 뛰어난 그립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이 장시간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을 즐길 때도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의 무게는 83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이 마우스 움직임이 많은 게임을 플레이할 때 유용합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에는 새롭게 개발된 HERO 센서가 탑재되었는데 감도는 16,000DPI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정확도가 정밀도가 뛰어난 편이어서 자신의 의도와 마우스의 움직임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1,680만 컬러의 RGB 조명이 탑재한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들은 조명 효과나 컬러를 동기화시켜 줄 수 있는데 책상을 조금 더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의 전설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G1의 디자인을 계승했는데 가벼운 것은 물론이고 그립감이 뛰어난 편이어서 장시간 부담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개발된 HERO 센서는 뛰어난 정확도와 정밀도를 제공해서 자신의 의도대로 마우스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립감 좋은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 분들에게 로지텍 G PRO HERO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