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는 일본의 가전제품 회사인데 상당히 완성도 높은 제품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이 세련된 편인데 일부 제품은 중국에서 카피한 제품이 출시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신형 공기청정기 더 퓨어를 공개했는데 어떤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뮤다 더 퓨어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타워형으로 제작되었는데 이전 세대의 제품들과 유사하게 상당히 심플한 느낌입니다. 참고로 1세대 제품인 에어엔진이 발표된 후로 6년만에 후속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발뮤다 더 퓨어의 바닥을 살펴보면 커다란 흡입구가 배치되어 있는데 독특한 부분은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를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흡입구를 통해서 내부로 이동한 공기는 프리필터와 TrueHEPA 필터 그리고 활성탄 탈취 필터를 거쳐서 정화되는데 미세먼지까지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에 대한 공포감이 심해질 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뮤다 더 퓨어의 위쪽에는 강력한 팬이 탑재되어 있는데 항공기에서 엔진에서 사용하던 기술이 적용되어서 분달 7000리터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습니다.
발뮤다 더 퓨어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흡입구에 조명이 탑재되어 있어서 독특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심플해서 가정의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발뮤다 더 퓨어의 가격은 73만 9천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고성능 공기청정기는 비슷한 가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발뮤다의 에어엔진을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