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갤럭시 S10+ 고화질 이미지 유출! 색상은 그린이 대세?


갤럭시 S10 시리즈는 S10e와 S10 그리고 S1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S10+ RK 가장 좋은 스펙을 가지고 있고 화면의 크기도 큰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고화질 이미지가 유출되었는데 전면을 살펴보면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듀얼 카메라가 내장되었습니다. 그리고 베젤의 두께는 최소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10+에는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스펙을 확인해 보면 1,200만 화소의 77도 화각의 메인 카메라와 1,200만 화소의 45도 화각의 망원 카메라 그리고 1,600만 화소의 123도 초광각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메인과 망원 카메라에는 OIS가 내장되었습니다.



갤럭시 S10+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그린과 블루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제가 주목하는 색상은 그린과 화이트인데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른 느낌을 제공해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렇지만 카메라 부분의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10+의 디자인과 스펙은 모두 유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2월 22일 발표회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은 갤럭시 폴드라고 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아직 전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공개된 특허에 따르면 스마트폰 2개를 붙여놓은 제품일 수도 있는데 과연 혁신적인 부분이 있을지가 이번 발표회를 바라보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