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보스와 소니가 양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보스가 원래 전통의 강자이기는 하지만 이제는 소니도 같은 수준으로 올라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보스에서 새로운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을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는 오랜만에 출시되는 BOSE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체적인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테인리스 스틸이 사용되었지만, 무게는 254g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에는 BOSE AR이라는 기능이 탑재되었는데 명소에 대한 정보를 듣거나 길을 찾는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우징에는 터치 인터페이스가 탑재되었는데 트랙이나 볼륨 그리고 전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헤드폰에서 많이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의 아래쪽에는 각종 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노이즈캔슬링은 10단계로 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정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에는 소니의 제품처럼 외부의 소음을 들을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의 가격은 $399.95(약 47만원)으로 책정되었고 색상은 블랙과 실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BOSE에서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에 새롭게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