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다닐 때면 우리는 DSLR과 같은 렌즈 교환식 카메라를 가져갈 것인지 말 것인지를 고민하게 됩니다. 일단 커다란 카메라를 가져가리라 마음을 먹었으면 가능하면 삼각대까지 세트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표현할 수 있는 범위가 훨씬 넓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여행용 삼각대 뱅가드 VEO2 GO 235CB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뱅가드 VEO2 GO 235CB은 기존의 뱅가드 심각대와는 다르게 3개의 다리를 모두 180도 돌려서 크기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접었을 때 크기는 325mm로 크게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뱅가드 VEO2 GO 235CB의 다리는 카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카본 삼각대들은 알루미늄에 비해서 가볍지만 조금 더 안정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은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뱅가드 VEO2 GO 235CB에는 T-50 볼헤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데 알카 스위스 타입의 퀵슈와 호환됩니다. 그리고 뱅가드의 삼각대들은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뱅가드 VEO2 GO 235CB의 재미있는 부분은 센터 칼럼이 2단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전체 크기보다 더욱 높이 카메라를 배치시켜 줄 수 있습니다.
뱅가드 VEO2 GO 235CB의 확장시 높이는 1135mm이고 최대 확장시 높이는 1430mm입니다. 그리고 다리는 5단으로 구성되어 있고 최대 4kg 무게의 카메라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뱅가드 VEO2 GO 235CB의 가격은 249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여행용 카본 삼각대로 제작되었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가격은 적정한 수준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데 여행용 삼각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체험단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