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와 같은 스마트폰은 사실 생폰으로 사용했을 때 가장 멋진 디자인과 사용성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유리와 알루미늄 혹은 티타늄으로 제작되는 제품의 특성상 바닥에 떨어지면 글라스가 깨지거나 메탈 본체에 흠집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 정품 케이스의 종류와 가격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MagSafe형 iPhone 16 투명 케이스 : 69,000원
MagSafe형 iPhone 16 실리콘 케이스 : 69,000원
MagSafe형 Beats iPhone 16 케이스 : 69,000원
MagSafe형 iPhone 16 투명 케이스는 이름 그대로 투명한 스타일로 제작되어서 아이폰의 색상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컨트롤도 문제없이 사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외부와 내부에 긁힘 방지 코팅이 적요오디었고 황변 방지에 최적화된 소재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가격은 69,000원입니다.
MagSafe형 iPhone 16 실리콘 케이스의 경우에는 이름 그대로 55% 재활용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고 매끄롭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내부는 부드러운 극세사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색상은 스타 프루트, 울트라마린, 레이크 그린, 후크시아, 스톤 그레이, 플럼, 블랙, 데님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아이폰16, 아이폰16 플러스, 아이폰16 프로, 아이폰16 프로 맥스 모두 같은 69,000원입니다.
MagSafe형 Beats iPhone 16 케이스의 경우에는 뒷면은 하드셸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었고 옆면은 유연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가벼운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을 모두 구현했습니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서밋 스톤, 립타이드 블루, 선셋 퍼플로 구성되어 있고 가겨은 69,000원입니다.
현재 애플 한국 페이지에는 총 3개의 정품 케이스 공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 사이트에는 OtterBox Lumen이나 OtterBox Figura와 같은 케이스들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서브파티의 제품이라서 국내에 언제부터 판매될지는 아직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아이폰 16 정품 케이스의 경우에는 가격 측면의 장점이 크지 않은 편인데요. 그래도 피팅감이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에는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