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Beats)는 애플 산하의 음향기기 브랜드인데요. 닥터 드레가 설립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애플 제품은 물론이고 안드로이드 제품과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은근히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블랙핑크 멤버인 제니와의 협업으로 비츠 솔로4(Beats Solo 4) 제니(JENNIE) 스페셜 에디션 루비 레드가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각적인 색상의 패키지”
비츠 솔로4 제니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레드 컬러의 휴대용 케이스가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beats의 로고와 함께 제니의 이니셜 J자가 각인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품에는 충전 및 오디오용 USB-C-USB-C와 3.5mm 아날로그 오디오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
비츠 솔로4 제니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은 루비 레드 색상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상당히 과감한 컬러와 함께 포인트가 되는 리본이 양쪽에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호불호가 크게 갈릴 것으로 보이지만 오히려 유명 연예인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려면 이정도 감각은 보여주어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무난한 스펙”
동적 머리 추적 기능의 공간 음향
USB-C,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한 무손실
최대 50시간의 배터리 시간
217g의 무게
비츠 솔로4 제니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의 주요 특징은 위와 같은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초경량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되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입니다. 그렇지만 최신 헤드폰의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되지 않았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269,000원의 가격”
비츠 솔로4 제니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은 현재 국내에서도 269,000원에 판매를 개시했는데요. 콜라보레이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모델과 같은 가격이 책정되었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물론 현재는 매진 상태이기는 한데요.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유니크한 점이 있어서 남들과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