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삼성전자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부터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었고 한정판이라는 제품의 특성상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S7 엣지 배트맨과 올림픽 에디션을 거쳐서 갤럭시 S8 캐러비안의 해적 에디션이 이번에 중국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S8 캐러비안의 해적 에디션은 기존 제품과 성능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5988위안(약 100만원)으로 책정되었고 몇 가지 액세서리들이 제공됩니다.



삼성 갤럭시 S8 캐러비안의 해적 에디션은 보석함으로 설계된 박스가 별도로 제공되는데 특별판의 느낌을 조금 주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스마트폰 자체의 디자인이 컬러가 달랐던 다른 에디션들에 비하면 부족한 편입니다.



박스의 내부를 살펴보면 블랙 버전의 삼성 갤럭시 S8과 케이스 그리고 링 홀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난한 형태의 구성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S8 캐러비안의 해적 에디션의 특별한 부분은 별도의 케이스와 링 홀더가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액세서리들의 디자인은 깔끔하게 뽑힌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S8 캐러비안의 해적 에디션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에디션들에 비해서 디자인적인 변화는 없고 액세서리들만 추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한정판의 의미는 조금 희석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