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통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동작을 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얼마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삼성 NX1에 적합한 제품들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시중에 출시된 제품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몇 가지 제품들을 고려하다가 길라잡이 BBAR 액정보호필름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길라잡이 BBAR 액정보호필름의 박스는 일반적인 액정보호필름과 크게 다르지 않은 편이었고 전면에는 98% 이상의 빛 투과율을 보여준다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광대역 고화질코팅이 적용되어서 전광선투과율이 98%라는 내용들이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길라집이에서 출시되고 있는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라잡이 BBAR 액정보호필름의 구성품은 위와 같은데 2장의 필름과 한 장의 연습용 필름 그리고 융과 밀대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부족하지 않은 편인 것 같습니다.
길라잡이 BBAR 액정보호필름를 실제로 부착해 보면 전체적으로 잘 맞아떨어지는 편이었지만 테두리 부분이 조금 더 정밀하게 가공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길라잡이 BBAR 액정보호필름에는 상단 정보창에 부착할 수 있는 필름도 별도로 제공이 되는데 역시 테두리 부분에 마진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NX1용 길라잡이 BBAR 액정보호필름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전체적인 필름의 품질은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지만 전체적인 사이즈가 디스플레이의 크기에 조금 더 딱 맞게 가공이 되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