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샤오미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하나같이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종류는 디지털 디바이스들을 넘어서 패션 액세서리들까지 확장되었는데 이번에 백팩에 이어서 크로스백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크로스백은 320 x 175 x 8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을 만한 크기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컬러는 다크 그레이와 밝은 회색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크로스백는 하나의 어깨 끈을 가지고 있는데 한 쪽 어깨에 걸쳐서 사용하는 형태로 디자인이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는 사용자에 따라서 조금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크로스백은 4L의 용량을 가지고 있고 내부에는 파티션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다양한 제품들을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정도는 수납이 어려워 보였고 아이패드 미니와 각 종 스마트폰들을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크로스백의 가장 중요한 가격은 69위안(약 1.2만원)이 책정되었는데 다른 샤오미의 제품들처럼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고 디자인과 만듦새를 생각해 보면 가성비는 뛰어난 편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가격이 크게 메리트가 없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