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7은 9월 12일 정도에 발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그 동안의 소식들을 살펴보면 거의 변화하지 않았다는 내용부터 완전히 다른 제품이 될 것이라는 소식까지 서로 상반된 루머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것임을 암시하는 사진이 중국에서 유출이 되었습니다. 사실 아이폰의 카메라는 플래그쉽 스마트폰 중에서는 가장 성능이 좋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기는 합니다.
그리도 또 다른 소식의 경우에는 3.5mm 이어폰 커넥터가 제거되고 라이트닝 투 이어폰 어댑터가 제공될지 모른다고 하는데 복수의 루머에서 관련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거의 확실한 소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지만 과연 어떤 실익이 있을지는 조금 의문이 들었고 출시 이 ng에 확인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애플 아이폰7의 새로운 루머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소식대로만 출시된다면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을 줄 수 있을 것을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반 블래스의 예상으로 9월 12일 정도에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 과연 루머들이 얼마나 적중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