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일상용 노트북들을 발표했지만 아직까지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노트북들을 공개하지 않고 있었는데 이번 CES 2017에서 첫 번째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 시리지를 발표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은 17인치와 15인치 모델로 구성되어 있는데 17인치 모델의 경우에는 17.3인치 FULL 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17인치 제품의 스펙을 살펴보면 인텔 i7 프로세서가 탑재되었고 그래픽카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512GB SSD와 1TB HDDRK 같이 탑재되었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15인치 모델의 경우에는 주력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자체는 무난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의 전면에는 15.6인치 FULL 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무난한 사이즈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백라이트 키보드가 탑재되었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15인치 모델의 스펙을 살펴보면 인텔 i7-7700HQ 프로세서와 8GB 램 그리고 NVIDIA 지포스 GTX1050이 탑재되었습니다. 사양은 무난한 편이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은 편입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은 첫 번째 제품치고는 완성도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대기업 제품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지만 사후 지원이 괜찮은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 분들에게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