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키보드나 마우스 그리고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각 각의 고유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로지텍에서 주목할 만한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G560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560은 2.1 채널 게이밍 스피커로 디자인되었는데 출력은 240w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USB와 3.5mm 케이블 그리고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560의 가장 큰 특징은 위성 스피커에 RGB LED가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단순히 컬러를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 맞게 LED의 컬러가 변화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560을 블루투스나 3.5mm 이어폰을 통해서 연결하면 볼륨이나 비트에 따라서 LED의 발광 패턴이 변화합니다. 그리고 USB로 컴퓨터에 연결하면 자시만의 패턴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560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화면을 분석하고 유사한 색상을 컬러를 게이밍 스피커의 뒷면에 투사해줍니다. 그래서 보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560은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는데 가격은 $199.99(약 21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는 게임에 반응하는 RGB LED가 탑재되었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국내에 출시된다면 구입을 고려할만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