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제품들을 가성비가 상당히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가전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세탁기에 이어서 프로젝터가 발표되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LED 프로젝터 청춘판의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제 샤오미의 디자인은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LED 프로젝터 청춘판은 최대 200인치 권장 120인치까지 투사할 수 있습니다. 큰 화면은 TV와 비교해서 프로젝터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상도는 FULL HD입니다.
샤오미 LED 프로젝터 청춘판의 밝기는 500안시루멘이고 HDR10을 지원합니다. 광원은 LED이고 수명은 3만 시간입니다. 가성에서 사용기에 무난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에도 상당히 신경을 썼는데 돌비 오디오와 DTS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별도의 스피커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LED 프로젝터 청춘판의 핵심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원래 가격은 2,499위안(약 41만원)이고 펀딩 기간에는 2,199위안(약 36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성비는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펀딩 기간에 구매할 수 있다면 충부한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