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서는 신제품이 발표되자마자 디지털프라자에서 바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해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기업이라서 이러한 부분들은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투고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3일 동안 직접 가지고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청 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투고(TO GO)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갤럭시Z 폴드3와 플립3는 물론이고 갤럭시 워치 시리즈도 같이 대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https://www.samsung.com/sec/event/galaxy-z/galaxystudio/togo
이용 방법을 살펴보면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고 매장을 방문해서 수령하고 3일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손이 되면 서로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상당히 조심해 주어야 합니다.
예약 기간은 8월 17일부터 10월 2일까지로 여유가 있는 편이고 픽업 기간은 하루씩 차이가 납니다. 상당히 기간이 길어서 자신의 일정에 맞춰서 삼성 갤럭시 투고(TO GO)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총 6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갤럭시Z 플립3와 폴드3는 기본이고 추가로 갤럭시 워치4 시리즈를 포함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워치 시리즈는 상당히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픽업할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번에는 상당히 많은 장소에서 운영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축소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생활 반경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야지만 수령하고 반납할 때 짜증이 덜 납니다.
그리고 날짜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삼성 갤럭시 투고(TO GO) 서비스 초기에는 사람들이 몰려서 자신이 원하는 순간에 예약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 여유가 있으니 조금 기다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PASS 앱이나 문자를 통해서 본인인증을 하면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QR코드가 표시되는데요. 카카오톡으로도 같은 정보가 전달되고 해당 내용을 매장에서 보여주면 바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갤럭시 투고(TO GO)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이번 갤럭시Z 폴드3와 플립3 그리고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기 전에 미리 조금 자세하게 제품을 확인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