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그램 시리즈는 초슬림, 초경량 노트북의 대명사 격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2023년은 제품이 세분화되었고 디자인적인 요소가 강조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뉴진스 콜라보 디자인이 적용된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빅 버니(14Z90RS-XA5NK)와 미니 버니(14Z90RS-XA5JK)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노트북 커버와 터치패드 부분에 커스터마이징이 들어가 있는 형태인데요. 취향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14인치 WQXGA+ (2880 x 1800) 해상도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고 무게도 999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이어서 휴대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노트북 파우치와 케이블 스트랩 그리고 마우스 패드&마우스, 스티커, 뉴진스 DIY 편지지 및 포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편이어서 팬들에게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디지털문방구 홈페이지에서 LG 그램 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 배경화면 A, B와 바탕화면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당히 귀여운 편이어서 다운로드 받아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s://jammy.lge.co.kr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스펙을 살펴보면 인텔 13세대 i5-1340P 프로세서와 16GB DDR5 온보드 메모리 256GB NVMe SSD 저장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은 2월 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한정판 라이브에서 판매될 예정이고 NewJeans 사인회 초대권 등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가격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LG 그램 스타일 14의 가격이 249만원으로 책정된 것을 생각해 보면 300만원 이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