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

주말 롤드컵은 치킨과 함께! 쿠팡에서 KFC 점보치킨버켓 50%할인 받는 방법 공개! 최근 소셜 커머스 사이트들은 서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고 그 결과 우리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쿠팡의 경우에는 로켓배송이라는 새로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12전에 주문을 하면 다음날 배송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쿠팡에서는 KFC 점보치킨버켓을 50% 할인 판매하고 있는데 구입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KFC 점보치킨버켓 50%할인 이벤트의 경우에는 신규 가입자는 물론이고 기존 가입자들도 참여를 할 수 있는데 만약 쿠팡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하단의 링크를 이용해서 5,000원 쿠팡캐시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5,000 쿠팡 캐시 추가로 제공받기 : ht..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비츠 필 플러스 공식 발표! 닥터 드레가 튜닝을 맡은 것으로 유명한 비츠일렉트로닉스는 다양한 종류의 헤드폰이나 스피커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디자인은 세련된 편이지만 음질은 그렇게 뛰어나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2014년 05월에 애플에 인수가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상당히 이례적인 결정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인수에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비츠 필 플러스를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비츠 필 플러스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애플의 다른 제품들과 동일하게 상당히 세련된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부분은 스마트폰에 별도의 앱을 설치하면 2대의 애플 비츠 필 플러스를 연결해서 스테레오로 사용이 가능하..
미러리스(DSLR)나 고배율 컴팩트 카메라를 이용해서 보름달을 잘 찍는 방법 공개! 지구로부터 38만 4천km 떨어져 있는 달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모양을 조금씩 변화시키는데 특히 음력 15에서 16사이 나타나는 보름달의 경우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에서 좋은 징조로 받아드리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서양문화권에서는 늑대인간이나 뱀파이어가 나타나는 등 조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동일한 현상을 문화권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한다는 점이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름달을 사진으로 촬영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인데 우선 준비물은 튼튼한 삼각대와 미러리스 카메라(DSLR) 그리고 200mm 이상의 망원 렌즈가 필요합니다. 카메라를 삼각대에 단단하게 고정한 후에 P모드로 설정을 하고 ISO를 AUTO로 설정하고 측광을 다분할로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은..
삼성전자의 새로운 18.4인치 대화면 태블릿! 삼성 갤럭시 뷰 가격 및 사양 유출! 삼성 기어 S2가 발표되던 IFA 2015 행사장에서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대화면 태블릿인 삼성 갤럭시 뷰의 티저가 잠깐 공개되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없었고 오히려 다른 제조사들에서 여러 종류의 대화면 태블릿들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 갤럭시 뷰의 스펙과 가격이 유출되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뷰의 가장 큰 특징은 18.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 점인데 크기가 크기 때문에 휴대용 보다는 거치형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욱 적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상도는 FULL HD로 보이는데 크기에 비해서는 해상도가 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뷰의 스펙을 자세하게 살펴..
이제 볼펜도 지우개로 지운다! 파이롯트 프릭션(PILOT FriXion) 간단 사용기!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노트북들을 이용해서 디지털로 문서를 작성하는 경우가 많지만 간단하게 메모를 하거나 초안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여전이 노트와 펜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손이 닿는 주변에는 항상 메모지와 펜을 가져다 놓는데 이번에 연필처럼 지우개로 지울 수 있는 파이롯트 프릭션(PILOT FriXion)이라는 볼펜을 구입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롯트 프릭션(PILOT FriXion)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0.38mm와 0.5mm 그리고 형광펜 등이 있고 별도의 전용 지우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파이롯트 프릭션(PILOT FriXion) 슬림은 0.38mm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슬..
BlackBerry 최초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키보드를 탑재한 블랙베리 프리브 예약 판매 개시! 오바마 대통령의 스마트폰으로 알려져있는 블랙베리는 비즈니스 환경에 특화되어 있는 하드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했었기 때문에 초기에는 높은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발전으로 인해서 점차 점유율을 잃기 시작했고 그 결과 자체 운영체제인 블랙베리 OS 대신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블랙베리 프리브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랙베리 프리브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베리 프리브의 가장 큰 특징은 슬라이드로 동작하는 물리 QWERTY 키보드가 탑재되었다는 점인데 터치 키보드에 비해서 타이핑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물리 키보드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사용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상당..
윈도우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는 27인치 올인원 PC! 레노보 요가 홈 900 공식 발표! 우리들이 사용하고 있는 PC는 크게 조립품과 완제품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조립품의 경우에는 부품을 직접 선택해야 하는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약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제품은 크게 두 종류로 구분이 가능한데 일반적인 데스크톱과 올인원 PC들입니다. 그 중에서 올인원 PC들은 개인이 별도로 제작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제품을 구입해야 하는데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레노보에서는 배터리를 내장해서 최대 3시간까지 윈도우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는 레노보 요가 홈 900을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보 요가 홈 900의 디자인을 동영상을 통해서 살펴보면 위와 같은데 흡사 태블릿처럼 ..
비디오, 음악, 사진 공유에 최적화된 NAS! WD 마이클라우드 앱 사용기! 최근 우리들은 한 대 이상의 컴퓨터와 스마트폰 그리고 태블릿까지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디바이스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성격의 디바이스들을 사용하다 보면 데이터를 어떻게 공유할 것인가를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편리하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WD 마이클라우드 앱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WD 마이클라우드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WD에서 출시되고 있는 My Cloud NAS를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WD 마이클라우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의 여러 권한들을 요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앱은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아인, 박보영과 함께하는 LG유플러스 애플 아이폰6s 런칭초청행사 현장 스케치!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 중에 하나인 애플의 아이폰은 2007년 첫 번째 모델이 공개된 이 후에 매년 새로운 제품들을 발표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동일한 모델이 전세계적으로 유통이 되는 아이폰의 특성상 가격 변동의 폭이 넓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오히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런칭 이벤트 등으로 추가 경품을 제공받는 것이 오히려 이익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하고 있는 유아인과 “오 나의 귀신님”의 주인공 박보영이 함께한 LG유플러스 아이폰6s 런칭초청행사에서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아이폰6s 런칭초청행사는 온라인 사전 예약자 중에서 별도로 응모한 100명이 추첨으로 선정되었는데 경품이 푸짐한 편..
샤오미의 신제품은 성공할 수 있을까? 저렴한 전동스쿠터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공식 발표! 세그웨이에서 두 바퀴로 달리는 새로운 형태의 전동스쿠터를 발표했을 때 사람들은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른 전혀 새로운 조작 방식에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대량으로 보급이 되지는 못했고 현재는 관광이나 경비 등의 특정한 업무에서만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세그웨이는 올해 4월 중국의 나인봇에 인수되었는데 나인봇은 샤오미에서 많은 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샤오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전동스쿠터인 나인봇 미니를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샤오미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주요 제품들은 직접 생산하지만 다른 회사에서 생산한 제품들을 샤오미의 로고만 붙여서 판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의 몸체는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내구성이 상당히 높은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