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일본 가전회사의 세련된 무선 전기주전자! 발뮤다 더 팟(The Pot) 발표! 일본의 백색가전 회사인 발뮤다는 그린팬이나 에어 엔진, 더 토스터와 같은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단기간에 큰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발뮤다의 제품들은 일반 가전들과는 다르게 상당히 세련된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무선 전기주전가 발뮤다 더 팟(The Pot)을 공식 발표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뮤다 더 팟(The Pot)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체는 스테인리스로 제작이 되었고 뚜껑과 손잡이는 폴리프로필렌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발뮤다 더 팟(The Pot)의 디자인은 상당히 세련된 편이고 손잡이 부분에는 작은 네온 튜브 램프가 부착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물이 끓었는지 확인할 수..
포토그래퍼를 위한 무선 외장하드! WD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개봉기! 우리들은 사진이라는 도구를 통해서 일상을 기록합니다. 최근 사진들은 거의 완벽하게 디지털로 전환이 되었는데 편집과 보관이 간편하고 재생이 자유롭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형 디지털 카메라와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화소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고 특히 4K 비디오 촬영 기능이 대중화됨에 따라서 저장장치의 용량에 대한 부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SD카드를 직접 백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무선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스트리밍으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무선 외장하드! WD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의 디자인과 구성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WD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의 박스는 파란색 색상을 가지고 있었고 전면에는 본체의 모습이 인쇄되어 있었습니..
중국 IT 기술의 현주소! 완성형 접이식 드론! DJI MAVIC PRO(매빅 프로) 발표! 중국의 IT 기술은 우리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DJI와 같은 드론 회사의 제품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접이식 드론 DJI MAVIC PRO(매빅 프로)를 발표했는데 얼마 전 공개된 고프로 카르마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DJI MAVIC PRO(매빅 프로)의 가장 큰 특징은 4개의 날개를 접을 수 있다는 점인데 완전히 접었을 때의 크기는 83 x 83 x 193mm로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무게도 743g으로 가볍기 때문에 의외로 여행을 갔을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다나와 리포터 7기 모집! 객관적인 분석능력을 갖춘 리뷰어들에게 추천! 우리들에게 가격 비교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는 다나와는 사용기와 각종 정보들이 활발하게 업로드되는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나와에서는 사용기 게시판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서 다나와 리포터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특정 카테고리 제품의 사용기를 업로드하면 사이버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프리미엄 다나와 리포터를 모집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다나와 리포터와는 조금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미엄 다나와 리포터라는 제도와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다나와 리포터는 사용기를 작성할 제품을 다나와에서 대여 또는 증정 받아서 리뷰를 작성하면 되고 제품의 종류에 따라서 일정 금액의 원고료를 지급받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현재 7기를 ..
샤오미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까? 하이엔드 스마트폰 Mi5s 플러스 공식 발표!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 시장에 혜성같이 등장했던 샤오미는 최근 중국내 시장 점유율이 점차 줄어들면서 위기론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큰 경쟁상대인 화웨이는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샤오미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위기 상황 속에서 샤오미는 새로운 하이엔드 스마트폰 Mi5s 플러스를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Mi5s 플러스는 퀄컴 스냅드래곤 821 프로세서와 4/6GB 램 그리고 64/128GB의 내장 스토리지를 탑재했는데 이 정도 스펙이라면 현 시점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Mi5s 플러스의 전면에는 5.7인치 FULL HD(1920 x 108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
완성형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소니 MDR-1000X 직접 사용해 보니.. 도시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항상 여러 종류의 주변 소음들에 둘러싸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소음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소음이 민감한 분들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가장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는 고음질 무선 헤드폰 소니 MDR-1000X의 디자인과 특징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MDR-1000X 출시 기념행사는 9월 21일 더플라자 호텔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저는 시그니처 모델들과 같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을 했는데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만 단독으로 먼저 발표가 되었습니다. 출시 기념행사장에는 여러 대의..
윈도우10의 편리한 기본 기능! 윈도우 잉크 작업 영역 직접 사용해 보니.. 윈도우10에는 우리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어 있는데 선입견 때문인지 의외로 많이 사용되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당히 유용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스티커 메모나 스케치북과 같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윈도우 잉크 작업 영역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잉크 작업 영역은 윈도우키 + W 버튼을 통해서 실행시켜 줄 수 있는데 스티커 메모와 스케치북 그리고 화면 스케치와 같은 기능들을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스티커 메모의 경우에는 작업 표시줄에 상주시켜 줄 수 있는데 디자인은 포스트잇과 유사한 편이고 간단하게 메모를 키보드와 터치펜을 이용해서 작성해 줄 수 있습니다. 스케치북의 경우에는 마우스..
한국 정발된 블랙베리 프리브! 디자인과 스펙 총정리! 쿼티 키보드 스마트폰! 최근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풀터치 방식을 지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전과 같이 별도의 키패드를 탑재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국내에는 여전히 쿼티 키보드 마니아들이 존재하고 있고 물리 키보드를 탑재한 제품을 기다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쿼티 키보드 탑재 스마트폰 회사의 대명사인 블랙베리에서 프리브라는 모델을 국내에 정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베리 프리브는 2015년 9월 공개된 모델이기 때문에 최신 제품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와 3GB 램을 탑재했는데 유사한 제품으로는 넥서스 5X, LG V10 등이 있습니다. 블랙베리 프리브의 전면을 살펴보면 5.4인치..
오버워치 경쟁전 티어 올리는 방법! 그래픽 품질의 모델링 세부 묘사를 낮춰라! 최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몇 년 동안 국내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던 리그 오브 레전드의 진정한 경쟁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오버워치는 롤의 랭크게임과 같은 경쟁전이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게이머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래픽 품질을 변경해서 보다 유리한 상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의 인기 있는 맵 중에 하나인 할리우드를 살펴보면 화물 점령 지점의 뒤쪽 풀숲에 토르비욘의 포탑이나 바스티온이 숨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그래픽 품질의 옵션을 조정하는 것에 따라서 풀이 완전히 사라져서 시야가 밝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무라와 같은 맵에서도 뒤쪽에 풀이 완..
고프로 HERO5 블랙, 세션 공식 발표! 음성 제어 기능을 탑재한 4K 액션캠! 액션캠의 대명사인 고프로(GoPro)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들은 물론이고 드론까지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프로(GoPro)의 제품들은 작은 크기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여러 종류의 호환 액세서리들과 결합되어서 익스트림 스포츠 등의 촬영 목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고프로 HERO5 블랙, 세션이 공식 발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프로 HERO5 블랙은 하나의 버튼을 이용해서 카메라를 켜고 자동으로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부분은 음성 제어 기능이 탑재되었다는 점인데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프로 HERO5 블랙은 12MP의 사진이나 4K 30fps 동영상을 촬..